본문 바로가기
책(도서)

나의아가,나의악마 (재미있는소설책추천)

by 해가빛햇살 2021. 5. 10.
728x90

- 제목 : 나의아가, 나의악마

- 작가 : 조예스테이지

 

 

 

누군가가 스릴러 소설 추천해 달라면 이번 읽은 이책

나의아가, 나의악마를 추천해 주고 싶다

 

제목에서부터 오는 오싹한 강렬함

사랑하는 아의아가가 악마라니

 

9살이 되도록 말을 못하는....안하는 딸 해나

 

그리고 초보엄마 수제트

 

 

엄마랑 단 둘이 있을때면 어린 천사같은 딸이 악마로 변한다

 

그러다

 

아빠 알렉스가 오면 세상 착한 딸로 변하는

 

아빠가 없는 세상에서 해나는
남을 위협하고

엄마를 공격하고

개처럼 으르렁대며 공격적, 위협적인 행동을 하는데

 

 

퇴근후 집으로 돌아온 아빠는
당신 눈으로 보지 못한 것들을

이 모든 사실들을 거짓으로 치부한다.

 

마치 내 사랑하는 딸이 악마라는걸 믿고 싶지 않은듯

 

그러다 딸이 엄마를 죽이려 하는 광경을 직접

눈앞에서 보고선

 

사랑하는 딸이 사이코패스 또는 소시오패스 인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나고

 

결국

 

그런 친구들이 치료받는 곳에 입원시키게 되는데

 

마지막까지

 

이 소름끼지도록 무서운 해나는 생각한다

 

"최고로 착한 소녀가 되야겠다"

 

헉. 소름

온몸에 퍼지는 닭살

 

 

728x90